웨딩 장인으로 유명한 압구정 결혼명품클럽의 김라파엘 원장은 웨딩상담을 통해 신부의 체형과 성향이 최대한 반영된 맞춤웨딩드레스를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곳은 웨딩드레스 한 벌 당 7명에게만 입히기도 해서 압구정동 양심 웨딩업체로 인식되고 있다. 특히 개성을 살리면서 자신의 요구가 반영된 특별한 웨딩드레스를 희망하는 예비신부들이 주로 선호하고 있다.

또한 특별한 맞춤드레스를 웨딩 경력 35년의 김라파엘 원장이 디자인과 제봉 등을 직접 수작업으로 진행해 주고 있어서 완성된 웨딩드레스를 입은 예비신부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다.

김라파엘 원장은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 공중파 방송 및 각종 언론매체에 소개되면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라파엘 원장은 “웨딩드레스에 원하는 디자인을 첨가하면 어느 정도의 비용차는 발생하지만 신부들의 만족도는 비교할 수 없다”며 “대신 결혼식 일주일 전이나 드레스 가봉일 전에 무료로 웨딩드레스 최종 선택의 기회를 주고 있다”고 말했다.

결혼명품클럽은 웨딩상담 고객에 한해 무료예식장 추천 및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결혼준비가 막막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인터넷 카페를 운영, 결혼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상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