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최자 열애설 증거… 손잡고 거니는 모습 ‘블랙박스’ 포착
설리 최자 열애설 증거… 손잡고 거니는 모습 ‘블랙박스’ 포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리 최자 열애설 증거… 손잡고 거니는 모습 ‘블랙박스’ 포착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걸그룹 멤버 f(x) 설리와 다이나믹듀오 최자 간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 25일 한 매체가 설리 최자가 서로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을 공개함에 따라 갑작스럽게 열애설이 터졌다.

또한 당시 설리 최자가 서로 손을 잡고 서울숲을 거니는 모습이 블랙박스에 잡혀 온라인상에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이밖에 다른 일반인이 공개한 사진에도 설리 최자가 같은 테이블에 마주 앉아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두 명 모두 검정 커플신발을 신고 있어 열애설에 불이 붙었다.

이에 26일 설리와 최자 각각의 소속사는 “친한 오빠와 동생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특히 최자 소속사 아메바컬처는 설리와 손을 잡고 있는 것에 대해 “친밀함의 표시로 장난을 치다 손을 잡은 것”이라고 해명했다.

설리 최자 열애설 소식에 네티즌들은 “설리 최자 열애설 블랙박스는 거짓말 안 한다” “최자 , 장난 치곤 너무 다정하게 설리랑 손 잡은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밖에 배우 정경호 열애설, 클릭비 출신 오종혁과 티아라 멤버 소연과의 열애설, 가수 이재훈 열애설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