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종합교육 전문기업 ㈜에듀윌은 ‘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제1회 온라인 퀴즈왕 선발대회’를 26일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제1회 온라인 퀴즈왕 선발대회’는 에듀윌에서 전 국민의 평생무상교육 실현을 위해 운영해 왔던 ‘무료교육센터’를 ‘지식발전소’로 전환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듀윌 ‘지식발전소’는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양질의 교육 강좌들을 제공하기 위해 매월 유명 강사를 초빙, 신규 특강을 무료로 오픈할 예정이다.

시사상식에 도전해 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퀴즈왕에 도전할 수 있으며 대회참여는 에듀윌 홈페이지에 접속해 지식발전소를 클릭하면 된다.

퀴즈대회는 26일 오후 8시부터 8시 10분까지 온라인으로 참여 가능하며, 참여시간을 기준으로 60분간 문제를 풀 수 있다.

시사상식 퀴즈는 ‘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9월호(80%)와 일반상식(20%)에서 출제되고, 객관식 80문항과 주관식 20문항으로 구성됐다.

고득점자에게는 상금과 상품이 수여된다. 먼저 1등 1명에게는 상금 50만 원이 수여되고, 2등 1명은 상금 30만 원, 3등을 기록한 2명에게는 상금 10만 원을 수여한다.

또한 1등부터 4등까지에게는 부상으로 에듀윌 시사상식 1년 구독권이 증정되며, 5등은 6개월 구독권을 증정한다.

‘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온라인 퀴즈왕 선발대회’는 9월을 첫 시작으로 매월 진행될 예정이며 1등 상금도 5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상향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