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토즈소프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6종이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액토즈의 대표게임 밀리언아서를 비롯해 미니기어즈, 폴링폴링, 배틀아레나, 블러디워즈, 공성대전 등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유저들에게 혜택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는 17일부터 30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2 배수 카드 ‘특이형 양과 & 소용녀’ 카드를 지급하며, 친구를 많이 초대한 순서에 따라 ‘리미티드 브레이크 치아리’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총 5000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벗과 함께 성장하라’를 통해 초대한 친구 가운데 10레벨 이상 달성한 경우가 많을수록 레어아이템 한정 피규어, 일러스트 족자, 얼티밋 치아리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총 100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되고 있는 탱크 슈팅 액션 게임 ‘미니기어즈’와, 감성 SNG ‘폴링폴링’은 17일부터 22일까지 20%를 추가 충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블러디워즈’는 1만 원 이상 구매유저들에게 슈퍼에너지 드링크를 지급, ‘배틀아레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스마트폰 최초 대규모 공성전이 가능한 ‘공성대전’에서는 특정 시간(오후 3시~5시)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게임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금상자, 은상자, 크리스탈 등)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