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쿤룬코리아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본격 모바일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의 마케팅을 함께 진행할 ‘레오퀸’을 모집한다.

‘레전드오브킹’은 HD급의 화려한 그래픽과 PC MMORPG를 방불케 하는 풍부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고퀄리티 모바일 3D MMORPG다.

특히 ‘레전드오브킹’은 모바일 최초로 몬스터 스킬 흡수 기능을 구현했으며 2차 전직은 물론 다양한 PVP 모드가 구현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오픈 된 던전에서 무한대의 길드멤버들과 함께 대규모 국가전이 가능해 게이머들에게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스케일이 남다른 본격 모바일 MMORPG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쿤룬코리아는 ‘레전드오브킹’의 출시를 앞두고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도전! 레오퀸 코리아’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오브킹’의 마케팅을 진행할 ‘레오퀸’을 모집한다.

‘레전드오브킹’의 게임 매니저 및 마케터로 활동하게 될 ‘레오퀸’은 ‘레전드오브킹’ 런칭과 함께 활동을 시작하게 되며, 3개월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마케팅을 직접 진행하게 된다.

‘레오퀸’은 면접과 오디션을 통해 최종 2명을 선발하게 되며, 활동기간 동안 200만 원의 활동비의 혜택과 ‘레전드오브킹’의 게임 마케터로서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실무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쿤룬코리아는 ‘레오퀸’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레전드오브킹’의 PC MMORPG급의 다양한 콘텐츠를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화려한 코스튬, 전직 시스템과 간편한 플레이를 보다 직관적으로 게이머들에게 전달하겠다는 전략이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쿤룬코리아는 ‘레전드오브킹’이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손쉽게 모바일 MMORPG를 즐길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레전드오브킹’이 미들코어급 모바일 게임의 저변을 더욱 확대하고 새로운 모바일 게임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최상의 운영 서비스를 기획 중”이라 밝혔다.

더불어 “게이머들이 ‘레전드오브킹’ 이외에도 다양한 쿤룬코리아의 게임을 즐기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암드히어로즈’ ‘천신온라인’ ‘다크헌터’ 역시 최상의 운영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