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카론 (사진제공: 게임하이)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에서 대규모 ‘라인(LINE)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데카론 라인에 합류하라’는 의미로 이름 붙여진 라인 업데이트의 핵심은 기존 대비 5배 이상 빨라진 레벨 상승이다. 이와 함께 데카론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과 접속이 뜸했던 이용자들이 손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150레벨까지 최상급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게임에 적응할 수 있는 캐시를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의 레벨 상승에 필요한 경험치는 낮아지고 퀘스트로 얻는 경험치는 높아져 캐릭터 성장이 5배 이상 빨라진다. 높은 보상으로 인기가 많은 ‘메인 퀘스트’는 리뉴얼된 지역 모두에 적용돼 이용자들이 보다 손쉽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일부 지역의 동선과 퀘스트도 대폭 개선했다.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준비됐다. 10일부터 내달 8일까지 데카론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접속시간에 따라 ‘라인 캐시’를 지급받거나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라인 캐시’를 받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라인 캐시샵의 아이템은 일반 캐시샵의 아이템과 대부분 동일하게 구성해 결제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들에게는 ‘데카론 라인 패키지’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150레벨까지 레벨별로 7~9단계의 강화가 적용된 무기와 방어구를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다. 일부 소모성 아이템과 캐시 아이템도 무료로 제공된다.

데카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ekaron.GH)에서도 라인 캐시와 특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카론 개발을 총괄하는 곽명현 실장은 “데카론의 핵심 재미인 액션과 전투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콘텐츠를 리뉴얼했다”며 “MMORPG, 그리고 데카론만이 가지고 있는 게임의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