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종합교육 전문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프레젠테이션’ 및 ‘재취업을 위한 진로’ 특강을 이달 2일 오픈했다.

먼저 프레젠테이션 특강은 ‘공포의 PT에서 환호의 PT로’라는 주제 아래 사례 중심형 프레젠테이션 비법을 전달함으로써 프레젠테이션에 어려움을 느끼는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프레젠테이션의 준비부터 실행까지 모든 과정을 순차적으로 풀어나가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도 쉽게 수강할 수 있다.

청중의 생각을 뛰어넘는 발상법과 설득키워드 및 슬로건 시트 활용법, PT전문가들이 활용하는 디자인 3원칙, 청중을 사로잡는 오프닝 개발 노하우 등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프레젠테이션 노하우들을 배워볼 수 있다.

회심의 일격 프레젠테이션 저자이자 한국프레젠터협회 교육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남기만 강사가 강의를 맡았으며, 강의시간도 20여 분 내외로 구성해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도 틈새시간을 활용해 충분히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재취업을 위한 진로 특강도 눈에 띈다. 직종변경을 위한 확실한 성공비법을 공개하는 ‘직업선택 성공노하우’는 커리어 멘토 ‘정철상 교수’의 희망과 성공 이야기를 담아 진로 및 인생의 카운셀링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방향을 제시해 준다.

커리큘럼은 희망과 비전 찾기, ‘나’ 제대로 알기, 직업선택 노하우, 취업 성공전략으로 구성되었으며, 커리큘럼에 따라 강의를 수강하다 보면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재취업 전략을 습득할 수 있다.

본 특강들은 에듀윌 홈페이지에 접속, 지식발전소를 클릭하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2009년 11월 전 국민의 평생무상교육 실현을 위해 ‘무료교육센터’를 오픈 했다. 또한 일상생활 속에 교육을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양질의 교육 기회를 제공해왔던 ‘무료교육센터’를 이달부터 ‘지식발전소’로 전환하고 매월 신규 특강을 오픈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