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천지TV=서영은 기자] 전 세계적으로 신화적인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카산드라 클레어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판터지 액션 영화 ‘섀도우 헌터스: 뼈의 도시’

악마로부터 인간세계를 지키는 운명을 부여 받은 혼혈천사 섀도우 헌터들과 세상을 지배하려는 악당의 치열한 전쟁을 담은 영화입니다.

지난 21일 미국 개봉과 함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놀라운 흥행속도를 내고 있는 영화 ‘섀도우 헌터스: 뼈의 도시’는 9월 12일 국내 개봉합니다.

------------------------------------------------------------------------------

소녀시대 목소리 연기로 화제가 되고 있는 3D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2’

‘슈퍼배드 2’는 3년 전 달을 훔쳤던 전설의 슈퍼 악당에서 딸 바보로 변신한 ‘그루’가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 세상을 구할 영웅이 되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3D 애니메이션입니다.

수다스러운 딸의 목소리 연기를 소녀시대 태연이 맡아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슈퍼배드 2’는 9월 12일 개봉합니다.

------------------------------------------------------------------------------

‘바람이 분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위대한 러스 스토리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화 ‘바람이 분다’가 관객을 찾아옵니다.

영화 ‘바람이 분다’는 일본 박스 오피스 6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완성도와 작품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하늘을 동경한 소년과 소녀의 아름답고 가슴시린 로맨스를 그린 영화 ‘바람이 분다’는 9월 5일 국내 개봉합니다.

▲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