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빛의 스펙트럼으로 신비로운 퍼플 빛 입체 메이크업

올 F/W 시즌에는 퍼플 계열 컬러로 여러 가지 표정을 그려내는 섀도우의 풍부한 펄감, 슈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입술의 광택, 쌍꺼풀 라인에 다크한 컬러를 더하거나 언더라인에 퍼플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깊이 있는 컬러 스모키 메이크업이 큰 인기를 얻을 것이다.

▲ 캐슬듀 메이크업 ⓒ뉴스천지

더불어 립은 누디한 핑크로 여성스러움을 더해주고, 투명하고 글래머러스한 룩을 강조하면 올 가을 캐슬듀 메이크업 트렌드가 완성된다.

올 캐슬듀 트렌드 메이크업인 캐슬듀 다이아 컷 아이즈 6색  ‘플라티나 샤이니즘’ 은 환상적으로 빛나는 컬러와 은은한 광택 감의 입체감 있는 눈매로 완성해 주며, 베일을 메 만지 듯, 소프트한 텍스쳐로 미세하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 섀도우가 특징이다.

고 광택 펄 감으로 신비로운 입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해 주며, 부드러운 질감의 플라티나 파우더(Platina Powder)가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리며 고급스러우면서 깊이 감 있는 눈매를 연출해 준다.

립 메이크업은 전체적으로 투명한 피부에 어울릴 정도로만 자연스럽게 보조해 주는 정도로 약간만 글로시 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다.

캐슬듀 컬러샷 립스틱은 컬러가 자연스럽게 투영되어 입술을 생생하고 리얼하게 연출해 주며, 올리고 펩타이드 성분이 입술 세포의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어 꾸준히 사용하면 도톰한 볼륨 감을 연출해 준다.

좀 더 입체감 있고 촉촉한 입술 연출을 표현해 주는 캐슬듀 오버세팅 립글로스는 멀티 앵글펄(Multi-Angle Pearl)이 빛의 각도에 따라 입술을 입체적이고 글로시하게 연출해 볼륨 감을 극대화 한다.

보브 마케팅부 상품 기획팀의 박혜연 대리는 “점점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짐에 따라 제품력 뿐만 아니라 컬러 구성, 메이크업 패턴에 따른 실용적인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캐슬듀 다이아컷 아이즈 6색은 6가지 구성을 가진 멀티 섀도우로 원하는 메이크업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단색 사용으로도 발색력이 뛰어나 스모키 메이크업에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