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지연 기자] 국내 대표 유아식 전문 기업 ‘매일유업’과 유아동 전문 기업 ‘제로투세븐’이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4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를 위해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은 지난 회에 베페 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되었던 베페 매일아이 모바일 웹페이지를 적극 활용하여 소비자가 좀 더 편리하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했다.

또한 새롭게 오픈한 ‘제로투세븐의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베이비페어 이벤트 노출을 확대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5일까지 진행되는 제로투세븐 카카오스토리 이벤트는 카스 친구 찾기를 통해 ‘제로투세븐’을 검색한 뒤 ‘소식받기’를 신청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카스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모바일 현장 이벤트는 매일유업 이유식 시식 후기 이벤트로 맘마밀 보글보글 이유식 시식 현장을 휴대폰으로 촬영해 본인의 카스, 페이스북 등 SNS에 올려 친구들과 공유하면 현장에서 확인 후 선물을 증정하는 100% 당첨 이벤트다.

한편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은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만’이라는 하나의 컨셉 아래 2년째 베이비페어에 동반 참가하며 육아전문기업으로서의 브랜드파워를 구축해오고 있으며 베이비페어에서 양사의 컨텐츠를 적극 활용해 실속파 부모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