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문알로에가 30대 여성을 겨냥해 출시한 베루시에 메이크업 라인. (사진제공: 김정문알로에)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에 자극과 상처를 안겨줬던 여름철이 지나가고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특히 30대 여성은 가을철 자외선과 피부 건조 등의 증세로 인해 노화에 민감하다.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 www.aloe.co.kr)는 30대 여성을 겨냥해 가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순수 국내산 알로에 성분이 함유돼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 라인 색조 3종으로 ‘에센셜 레이스 파우더’ ‘에센셜 트윈 팩트’ ‘에센셜 마스카라’ 등이다.

지난 7월 베루시에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비비 출시에 이어 색조 메이크업 라인 3종을 추가해 총 6종의 ‘베루시에 메이크업 라인’을 구성한 것이다.

 에센셜 레이스 파우더는 투명하면서 뭉침없이 도포되어 하루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센셜 트윈 팩트(SPF25, PA++)는 자외선 차단 기능에 빛에 대한 난반사 효과가 뛰어나다.

에센셜 마스카라는 풍성한 볼륨감과 컬링 효과를 주며 땀이나 물에 강해 오랫동안 컬링을 유지해 주는 장점이 있다.

김정문알로에 마케팅본부 성두희 차장은 “김정문알로에는 제주와 김제 알로에 농장에서 수확한 순수 국내산 알로에를 최대한 빠른 시간에 가공 생산하는 최대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신선한 알로에 성분을 메이크업 제품에 함유해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문의) 1588-8870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