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한경희생활과학이 더 강력한 살균스팀과 8가지 청소 액세서리로 집안 구석 구석 살균청소가 가능한 ‘한경희멀티스팀 MS-5000’을 내놓는다. ⓒ뉴스천지

(주)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8가지 청소 액세서리로 집안 구석구석을 속 시원하게 청소할 수 있는 ‘한경희스팀 MS-5000’을 내놓는다.

이는 일반 스팀청소기와는 달리 ‘압력분사식’을 채택해 살균스팀의 기능이 더욱 강화됐다.

▲유리창용 윈도우 브러쉬 ▲화장실용 집중 분사 노출 ▲패브릭 제품용 살균트레이 ▲원형브러쉬 대, 소 등 8가지 액세서리로 집안 곳곳의 찌든 때와 틈새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액세서리 보관함이 청소기 본체에 있어 관리와 보관을 더욱 용이하게 했다.

최대 105℃의 고온·고압으로 살균스팀을 분사해 유해세균을 비롯한 집 먼지 진드기까지 제거가 훨씬 더 수월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 높이조절 2단 분리 파이프로 청소 상황을 최대한 맞춰 설계 돼 편리함을 극대화시켰다.

이번 신제품은 유아 및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발생위험 등의 안정성도 고려해 ‘스팀건 잠금 장치’도 추가했다.

또 작동 시 사용자가 임의로 뚜껑을 열 수 없도록 하는 ‘열림 방지 안전캡’과 자동압력기능으로 내부압력에 과부하가 걸리지 않고 일정하게 압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주)한경희생활과학 나종호 부사장은 “집안 곳곳 살균청소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져 상황에 따라 청소할 수 있는 맞춤형 스팀청소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살균스팀력도 강화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