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호 윤아 남자고등학교 방문 “윤아, 굉장히 설레고 긴장된다”(사진제공: SKT)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윤아가 남자고등학교에 방문했다.

29일 창원기계공업고등학교에서 열린 SK텔레콤의 ‘(누+ㅌ) 어택’ 이벤트에 소녀시대 윤아와 샤이니 민호가 나타났다.

이는 SK텔레콤에서 진행한 ‘(누+ㅌ)팸 소환! 학교 대항전’에서 우승한 학교에 (누+ㅌ) 패밀리인 윤아와 민호가 방문하기로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였던 것.

윤아와 민호는 007시리즈를 방불케 하는 특급작전으로 비밀리에 한 학급에 방문해 이 학교의 학생들의 학교 대항전 1등을 축하해주고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함께 행사에 참석한 소녀시대 윤아와 샤이니 민호는 3천 여명의 행사 참여자들이 모인 무대에서 자유롭게 인터뷰하는 시간을 가지며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윤아는 “태어나서 처음 남자고등학교를 방문해서 굉장히 설레고 긴장된다”며 생애 첫 남고 방문의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윤아와 민호가 데이터를 생성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인 ‘(누+ㅌ) 앱’으로 가장 많은 ‘(누+ㅌ)’ 포인트를 획득한 창원기계공고의 ‘(누+ㅌ)’ 달인에게 디자이너 최범석이 디자인한 헤드폰과 선물을 증정하고 기념촬영 하는 시간을 가져 많은 관객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후에는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공연이 열려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걸그룹 크레용팝, 힙합듀오 긱스 등이 개성 넘치는 공연을 선보이며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모든 이벤트가 마무리 되는 시점에는 ‘(누+ㅌ) 앱’을 이용하는 모습을 댄스화한 참여자 단체 ‘(누+ㅌ) 댄스’ 퍼포먼스로 마무리하며 이번 ‘(누+ㅌ) 어택’ 이벤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민호 윤아 남자고등학교 방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윤아 남자고등학교 방문, 좋겠다” “민호 윤아 남자고등학교 방문, 우리학교도 방문 해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누+ㅌ) 어택’ 프로모션은 1324세대들의 디지털 놀이 공간인 ‘(누+ㅌ) 앱’을 오프라인으로 확장시킨 대규모 축제로 창원 기계공고 전교생과 창원 시민 3천여 명이 함께 즐긴 지역축제로 운영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