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직원자녀 하계캠프 개최
현대모비스, 직원자녀 하계캠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정인선] 현대모비스는 지난 29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강원도 홍천 대명비발디파크에서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직원자녀 하계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하계캠프에는 초등학교 5,6학년에 재학 중인 현대모비스 임직원 자녀 200여 명이 참가했다.

하계캠프는 현대모비스가 직원 자녀들로 하여금 아빠 직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나아가 모비스 가족구성원으로서 소속감을 고취하고자 개최하고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자동차 부품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경기도 용인시 소재 기술연구소와 충북 진천 소재 전장공장 등 현대모비스의 주요 사업장을 견학하고, 비발디파크에서 ‘장애물 넘기’ ‘보물찾기’ ‘장기자랑’ 등 각종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수행하며 단결력과 협동심을 배양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특히 현대모비스는 아이들이 실습을 통해 과학 원리를 스스로 깨우칠 수 있게 하기 위해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인 주니어 공학교실도 개최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초등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 외에도 중학교 자녀들을 위한 ‘영어캠프’를 방학마다 운영하고 있다.

또한 대학생 자녀를 대상으로는 ‘해외 배낭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체코와 슬로바키아 등의 현대모비스 해외공장을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임직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