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전산세무회계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은 ‘탄탄 기초회계 30강’을 31일까지 무료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무료특강은 전산세무회계 초보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대표 전임교수인 김성수 세무사가 강의를 맡았다.

‘탄탄 기초회계 30강’은 장부기입원리, 장부 작성능력 등 부기(회계의 기초)와 자산 및 부채, 재무제표 등 계정과 목론으로 구성됐으며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무료 수강신청’을 클릭하면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을 할 수 있다.

수강기간은 7일이며, 자신에게 맞는 진도표를 구성해 수강하면 학습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

기초회계는 회계의 근본이자 큰 흐름이기 때문에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취득을 위해 마스터해야 할 0순위 과정이라고 볼 수 있다. 본 특강은 재경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강생도 무료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전산세무회계 시험은 전산세무 1급과 2급, 전산회계 1급과 2급이 있으며 시험구성은 이론시험 30%, 실무시험 70%를 차지한다.

100점을 만점으로 하여 70점 이상 득점하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응시자격에 특별한 제한이 없으며 취득 후 세무공무원이나 세무회계법인, 컨설팅기업, 금융기관, 국영기업체 등에 취업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회계마스터 합격반’을 운영 중이다. ‘회계마스터 합격반’은 회계관련 대표 자격증인 재경관리사와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두 번에 걸친 수강료 할인을 통해 자격증 취득 비용을 크게 낮췄다.

운영과정은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1급과 전산세무회계 전산회계 1급이다. 회계관리 1급의 경우 재무회계와 세무회계 과목이 제공되고, 기본이론과 핵심 및 문제풀이, 출제경향분석으로 구성됐다. 전산회계 1급은 이론과 전산실무로 구성되었으며, 수강기간은 수강일로부터 6개월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