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 은혁과 사진 해명(사진출처: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 방송캡처, 아이유 트위터)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아이유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아이유, 박형식, 황광희, 이현우와 함께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아이유는 지난해 논란이 됐던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과의 ‘병문안 사진’에 대해 “자작극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아이유는 은혁과의 사진 논란에 대해 “내가 실수로 올린 것이 맞다. 누구도 탓할 수 없었다. 내가 힘들다는 느낌보다 그냥 나는 도대체 상대방에게 미안해야 하는 건지 나를 사랑해줬던 사람에게 미안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내가 상처를 준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미안해야 하는 건지 복잡했다”고 솔직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솔직히 내가 힘들어 한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된다. 나 때문에 힘든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내 실수인데 내가 힘들어할 문제가 아니다”고 주위 사람들을 먼저 챙겼다.

당시 아이유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앞서 공개된 사진은 올 여름 아이유가 많이 아팠을 당시 집으로 병문안을 온 은혁과 함께 소파에서 함께 찍은 사진”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 새벽 아이유가 트위터 계정을 작성하는 과정에서 실수로 본인 트위터 계정과 연동된 사진 업로드 사이트에 해당 사진이 업로드돼 외부에 공개됐다”며 “본인의 부주의로 은혁에게 본의 아니게 피해를 입힌 점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아이유와 은혁은 아이유의 데뷔 때부터 가깝게 지내온 선후배 사이로, 은혁은 아이유의 어머니와도 함께 식사자리를 가질 정도로 절친한 사이”라며 “이번 일과 관련해 아이유와 은혁의 사이에 대해 확대해석이나 섣부른 추측은 삼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