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OA블랙 주니엘 애교 단체샷(사진출처: 주니엘 트위터)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AOA블랙(지민, 초아, 유나, 유경, 민아)과 주니엘의 애교 단체샷이 공개됐다.

21일 주니엘 트위터에는 “숨은 주니엘 찾기 2탄. ‘모야(MOYA)’가 중요해! 주니엘의 ‘감동이 중요해’ 많이 들어주시고 다음 주 컴백하는 AOA 블랙의 ‘모야(MOYA)’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AOA블랙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들은 AOA블랙의 베이스와 랩 담당 ‘민아’를 중심으로 깜찍하게 앉아 있는 리더 지민, 초아- 주니엘, 유나-유경 순으로 모두 브이 포즈로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네티즌들은 “AOA블랙 주니엘, 걸 그룹 결성한 줄” “AOA블랙 주니엘, 평소에도 이렇게 귀엽게 노는 거야?” “주니엘, AOA 멤버 같다. 귀여워!” “꽃이 활짝~눈이 부셔” “AOA블랙 주니엘, 다들 예쁘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니엘은 지난 18일 발매된 작곡가 김도훈의 ‘DOKKUN 프로젝트 파트3’의 신곡 ‘감동이 중요해(Feat. 한해 of 팬텀)’로 벅스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5인조 걸 밴드 AOA 블랙은 오는 23일 일본 쇼케이스를 가진 뒤 26일 타이틀곡 ‘모야’로 국내 컴백을 예고해 국내외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