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종합교육 전문기업 ㈜에듀윌은 단기간 동안 건강은 지키면서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핫바디 2주 완성’ 여름 무료특강을 오픈했다.

‘핫바디 2주 완성’은 XTM의 피트니스프로그램 ‘절대남자’의 바디마스터 김승현 트레이너를 초빙, 2주 안에 핫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고급 운동법을 소개한다. 김승현 트레이너는 가수 김태우, 손호영, 서인국, 모델 김영광, 이수혁 등 유명 연예인의 퍼스널 트레이닝을 맡고 있다.

여성과 남성 운동법으로 나뉘어 2개 차 시로 구성 됐으며, 1차시는 ‘Diet for Women’으로 20일에 오픈됐다.

‘당당한 비키니 라인 만들기’ ‘남심을 흔드는 팔뚝, 엉덩이 만들기’ ‘크고 탄력 있는 가슴 만들기’ 등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2차시는 ‘Diet for Men’으로 26일 오픈 예정이다. ‘탄탄한 가슴 근육 만들기’ ‘파워업! 강인한 하체 만들기’ ‘여심 홀리는 넓은 어깨 만들기’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현재 연예인들이 직접하고 있는 다이어트 운동법을 반영하여 집에서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부위 및 효과별로 상세히 코칭해 주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따라서 2주 동안 꾸준히 따라 한다면 다이어트와 몸매관리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 홈페이지에 접속, 무료교육센터를 클릭하면 누구나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2009년 11월 전 국민의 평생무상교육 실현을 위해 ‘무료교육센터’를 오픈 했으며 향후 교육 분야를 점차 넓혀감으로써 일상생활 속에 교육을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양질의 교육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