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콘도, 골프, 오션월드 등 특별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특별상품은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을 정상가격에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회원가입 후 특별회원혜택을 누릴 수 있고,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자격은 개인기명, 개인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 분양받을 수 있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일시불 할인기준 기명은 2100만 원, 무기명은 2430만 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기준으로 기명은 2980만 원, 무기명은 3460만 원이다.

홍천비발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아쿠아월드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ㆍ쏠비치 호텔 앤 리조트ㆍ경주ㆍ단양ㆍ변산에 갖춰져 있다.

이 상품은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돼 전국의 대명리조트 11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비발디, 양양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엠블호텔여수, 킨텍스엠블호텔, 거제)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규회원에게는 전국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전국 31곳의 골프장에서 4인 전원에게 주중 30%, 주말 20%의 그린피 할인혜택을 준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화(02-555-5041)로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