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최정우)가 영화 VOD 구매자 대상으로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무서운 이야기 2’, ‘엽문 4’ ‘고령화 가족’, ‘42’ VOD를 구매하는 고객에 여행상품권, 맥 북 에어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서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 공포영화계의 대가 김성호, 김휘, 정범식, 민규동 감독이 제작한 ‘무서운 이야기2’ VOD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명), SK주유상품권(20명), 디지털케이블VOD 쿠폰(100명)을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작가 천명관의 동명소설 ‘고령화 가족’을 극화한 영화 ‘고령화 가족’ VOD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맥북 에어(1명), 진격의 거인 만화책 SET(5명), 빕스 갈릭 스테이크 교환권(20명)을 제공한다.

또 ‘엽문4’ VOD를 감상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하나투어 홍콩여행상품권(1명), 해피머니 상품권(20명)을 증정한다.

최근 LA 다저스의 류현진 선수 활약과 함께 영화 VOD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류현진 글로브(10명) 및 모자(10명)를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영화 VOD 이벤트는 다음 달까지 진행되며 ‘무서운 이야기2’는 4일, ‘42’는 11일, ‘고령화 가족’은 15일, ‘엽문 4’는 18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30일 홈초이스 (www.homechoice.co.kr) 및 각 지역 케이블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현재 홈초이스는 8월 31일까지 유료 영화 VOD 구매 고객 대상으로 ‘디지털케이블 VOD 영화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에 유료 영화 VOD를 구입한 디지털케이블 TV 시청자라면 누구라도 참여가 가능하며, 매월 추첨을 통해서 LED TV, 제습기 청소기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