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아이셀파, 여름 특훈 프로그램 운영
목표점수 달성시 수료증 수여… 성적 향상시 시상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중등인터넷 강의 사이트 아이셀파는 오는 19일부터 오는 8월 23일까지 ‘여름방학 특별 훈련(이하 방학 특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방학 특훈은 실천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돼 있다. 2학기 기본개념 강의와 테스트가 연결돼 있어 이해 수준을 누적 관리하며, 공부법 플래시 강의와 워크시트가 함께 제공하므로 공부 습관 형성을 돕는다.

또 학생 수준과 상황에 맞는 공부 계획을 담임 선생님이 함께 작성해 주며, 매주 학습 미션 카드를 제시해 학습량을 조절하고 독려한다.

여름방학 특훈 입소식과 퇴소식도 준비돼 있다. 특훈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함께 모여 서약서를 쓰고, 목표를 달성할 경우 수료증을 받게 된다. 테스트를 통해 특훈 전후 점수를 비교한 뒤, 성적 향상 및 우수 학생은 시상할 예정이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이홍기 차장은 “여름방학은 매우 짧아 한 학기 과정을 전부 선행하겠다는 무리한 목표를 세우는 것은 위험하다”며 “아이셀파 여름 특훈은 실천적인 프로그램이어서 스스로 공부하는 시간을 늘려 가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방학 특훈에 참여하려면 아이셀파 종합반 상품을 구매 후 신청하면 된다. 방학특훈 종합반은 ▲68만 원(6개월 일반) ▲115만 원(12개월) ▲125만 원(12개월+태블릿 PC) 상품으로 나누어져 있다.

여름 특별 종합반 상품 구매시 ▲10% 할인 ▲최신 태블릿 PC ▲여름 방학 필수 패키지 등 푸짐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오는 31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셀파 홈페이지(www.isherp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