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아 바이블딕 English  Audio.

제이씨현시스템(주)(www.jchyun.com)은 전자성경과 다국어 사전을 결합한 ‘유디아 바이블딕 250’의 기능을 개선하고, NLT 영어 성경을 추가한 ‘유디아 바이블딕 English  Audio’를 출시했다.

‘바이블딕 English Audio’에 새롭게 추가된 NLT(New Living Translation) 영어 성경은 매끄럽고 이해하기 쉬운 성경으로 평가 받고 있다. 2004년 발간된 2nd Edition으로 품위 있는 최신 생활 영어로 표현됐고, 리듬까지 고려한 역동적인 번역이 특징이다.

제이씨현시스템(주) 관계자는 “바이블딕 English Audio는 성경을 암송함으로써 영어단어·숙어 등을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고, 드라마틱 버전으로 원어민들이 읽어 주는 성경을 반복해 청취함으로 정확한 발음교정도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성경의 장과 절로 검색하는 것은 물론 원하는 단어가 포함된 성경의 내용을 바로 검색할 수 있으며, 넓은 화면과 함께 글꼴의 크기를 3단계로 조정할 수 있어 돋보기 없이도 편안하게 읽을 수 있다. 또한 책갈피 기능을 통해 묵상하기 좋은 말씀이나 발음이 어려운 부분, 계속 이어서 들을 절을 저장해 두고 언제든지 찾아, 반복 청취할 수 있다.

더욱이 한글 성경과 영어 성경을 비교하면서 동시에 볼 수 있고, 모르는 단어는 사전 점프 기능을 통해 뜻을 찾고 발음도 들을 수 있다. 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등 4개국 사전과 41종의 어학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학생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추천할 만 하다. 이 밖에 성경인명·지명·신학 영한사전 등 전문적인 성경 사전까지 탑재해 신학도나 목회자에게도 유용하다.

제이씨현시스템은 ‘바이블딕 English Audio’의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구매자 전원에게 충전기, 가정용 어댑터 등을 무료 제공한다.

문의) 02-6715-2146. www.udea.co.kr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