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빛의 스펙트럼으로 신비하고 로맨틱한 가을의 여신으로 

▲ VOV 플라티나 퍼플리즘 모델 신애. ⓒ뉴스천지

㈜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고급스러운 깊이감과 보석의 신비로움이 있는 캐슬듀의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올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인 플라티나 퍼플리즘(Platina Puplism)은 화려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메탈빛 광택감과 퍼플리쉬한 컬러가 믹스되어 오묘하면서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연출해준다.

올 가을 캐슬듀 메이크업 트렌드는 보석의 눈부신 화려함에 로맨틱 요소를 가미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여신의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플라티나 퍼플리즘은 어둠 속에서 은은한 색감을 자아내 비현실적이고 환상적인 느낌을 표현한 쉐이드, 다채로운 스펙트럼의  ‘플라티나 피그먼트’를 사용해 오묘하게 빛나는 퍼플빛의 환상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캐슬듀 F/W 메이크업 제품들은 각도에 따라 오묘한 빛을 발하는 컬러들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하며 우아하게 연출되어 메이크업의 단조로움을 벗어나 포인트의 디테일함을 나타낸다.

과거의 고전적 무드인 클래식의 영향으로 고딕의 키워드로 뜨면서 블랙과 퍼플 계열의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패션 트렌드를 한층 세련되게 표현해 주었다.

올 F/W 시즌에는 퍼플계열 컬러로 여러 가지 표정을 그려내는 섀도의 풍부한 펄감, 슈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입술의 광택, 쌍꺼풀 라인에 다크한 컬러를 더하거나 언더라인에 포인트를 주면 한층 깊이 있는 눈매가 완성된다. 립은 누디한 피치핑크로 여성스러움을 더하며, 투명하고 글래머러스한 룩을 강조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