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초단기 100일 합격반’을 오픈했다.

‘초단기 100일 합격반’은 100일 학습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구성해 단기간 동안 실력향상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1, 2차 시험 합격반과 1차 시험 합격반, 2차 시험 합격반으로 선택수강 할 수 있으며 각 커리큘럼은 고급이론과 핵심 및 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된다.

기본서(6권)와 문제집(6권) 등 공인중개사 교재가 무료로 제공되고, 특별혜택으로 최신 부동산 재테크 특강과 IT 자격증 강의 등을 함께 들을 수 있다.

또한 에듀윌이 지급하는 ‘100일 동안 꼭 체크해야 할 출제비중 선별표’는 과목별로 출제비중이 높은 부분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어 학습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강의신청 페이지를 방문하면,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로 중개사법령 과목의 합격비법 특강 샘플강의와 출제비중 선별표를 열람해 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을 살펴보면, 8월 12~21일까지 원서접수를 받고 10월 27일 시험이 치러진다.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세법 등을 평가한다. 과목별 40점 이상, 평균 60점 이상을 얻어야 취득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