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스쿨, 2010 수능 예상문제집 무료배포

 

아이넷스쿨 수능 예상 문제집.

인터넷교육 전문업체 아이넷스쿨(www.inet-school.co.kr)이 이달 개학을 맞아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예상문제집을 무료로 배포한다.

상위 1% 입성을 기원하는 의미로 “아이원(i-1) 프로젝트”로 이름 붙여진 이번 문제집은 고3 학생들이 방학 동안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고 다음달 3일 평가원에서 실시하는 대수능 모의평가에 대비함으로써 코앞으로 다가온 수능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문제집은 2010년도 수능 5개 영역의 출제 경향을 예측해 각 영역마다 실전에 가장 가까운 문제로 채웠으며, 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설지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대입 전형 일정 및 영역별 마무리 전략, 강의 할인쿠폰도 포함됐다.

이 문제집은 서울, 경기, 대전, 광주, 부산 등 대도시를 포함한 전국 700여 개 인문계 고등학교에 무료로 배포된다.

배포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지역 학생들은 9월 30일까지 아이넷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문제집을 우편으로 발송해준다. 또, 홈페이지를 방문해 문제지를 직접 다운로드 받아 출력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

아이넷스쿨 복진환 대표는 “2학기가 시작되면서 수능에 대한 마무리 공부를 본격적으로 해야 하는 시기가 됐으나 참고서와 문제집 구입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고3 학생들에게 부담 없이 실력 점검 기회를 주기 위해 이번 문제집의 무료 배포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넷스쿨은 수험생을 위해 9월 평가원 모의평가에 대한 동영상 해설 강의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