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윤상현, 이종석 무죄 주장하며 변호(사진제공: DRM 미디어,김종학 프로덕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SBS 드라마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 10회에서는 정웅인(민준국 역)을 살해한 살인범으로 몰린 이종석(박수하 역)을 변호하는 이보영(장혜성 역)과 윤상현(차관우 역)의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1년 만에 정웅인을 죽인 살인범으로 경찰에 잡힌 이종석. 하지만 이보영은 자신과 약속을 한 이종석이 정웅인을 죽였을리가 없다며 그의 무죄를 밝히기 위해 모든 것을 건다.

여기에 정웅인을 무죄로 풀려나게 한 것에 대한 죄책감으로 국선전담변호사를 그만둔 윤상현이 그런 이보영을 도와 이종석의 변호를 맞게 되면서 앞으로 벌어질 재판에 대한 네티즌의 기대감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은 “이보영-윤상현이 이종석을 지켜주는 건가요? 맞서 싸워서 승리하길!” “혜성아 수하를 지켜줘” “윤상현 다시 변호사 컴백! 두 사람의 콤비도 기대되네요” “수하와 민준국 사이에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건가요? 너무 궁금!” 등의 반응을 보이며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종석을 변호하는 이보영과 윤상현의 모습은 4일 10시에 방송되는 SBS 드라마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