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2급 과정 ‘2학기 자격증 패키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자격은 고졸이상 학력소지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개강일은 7월 3일이며, 종강일은 10월 15일까지다. 수강신청 전 사전검증을 할 수 있도록 ‘강의 미리 보기’ 서비스와 ‘수업계획서’를 제공하고 있다.

과정별 패키지 과정을 살펴보면 사회복지사 2급의 경우 사회복지개론과 사회복지법제, 사회복지실천기술론 등 필수 7과목 외에 청소년복지, 의료사회사업론 등 5개 과목 중에서 한 과목을 선택해 총 8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보육교사 2급 역시 8과목으로 보육과정과 보육학개론, 아동발달 등 필수 7과목과 아동안전관리, 정신건강론 등에서 1과목을 선택하면 된다. 건강가정사 2급도 신청할 수 있다. 가족상담 및 치료, 가정 생활교육, 건강가정론을 수강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패키지 과정은 최대 40만 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건강가정사 과정은 4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 에듀윌 EBS 사회복지사 1급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에듀윌 무료교육센터 이용권과 범용공인인증서 무료발급 등의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 평생교육원은 ‘제21회 학습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29일 오전 11시부터 에듀윌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 비전홀에서 열리며, 현재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