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7월 1일 오픈 될 소방설비기사 교육강좌 과정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특별 사전구매 혜택으로 필기강좌 신청 시 실기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소방설비기사 합격을 위한 ‘2013년 4회 대비 필기반’은 7월 1일부터 4회 시험일인 9월 28일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소방설비기사 전기 필기과목인 소방원론과 소방관계법규, 소방전기회로, 소방전기시설의 구조 및 원리가 제공된다.

필기과정의 경우 기본이론과 문제풀이 80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실기시험 준비를 위한 기본이론과 문제풀이 60강이 구성되어 있다.

스마트폰 강의와 PMP, MP3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1대1 맞춤 학습관리 시스템 제공을 통해 철저한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전기공학박사 출신으로 20년 강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소방전기회로 이종칠 교수에서부터 소방전기시설의 구조 및 원리 박재일 교수, 소방전기시설 설계 및 시공실무 최재욱 교수, 소방관계법규 강성진 교수, 소방원론 임은정 교수 등 최고의 강사진을 영입해 강의 공신력을 높였다.

한편 소방설비기사를 취득하면 소방설비의 설계나 감리, 시공, 및 관리·점검 등을 전문으로 하는 소방업체나 건축설계업체의 소방 관련 부서로 주로 진출하며 중앙이나 지방자치단체, 소방방재청의 소방공무원, 한국소방안전협회나 한국소방검정공사 등 소방 관련 공공기관 등으로 진출할 수 있다.

또한 이 자격증 소지자가 소방공무원 임용 시험에 지원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