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2013 청소년종합예술제 성황리 종료

▲ 경기도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8일 오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열정 있는 청소년들의 무대인 ‘2013 오산시 청소년 종합예술제’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오산시)

[천지일보=이경숙 기자]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가 지난 8일 오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열정 있는 청소년들의 무대인 ‘2013 오산시 청소년 종합예술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산시가 주관하고 유시스커뮤니케이션이 주최한 이번 종합예술제에는 음악·무용·사물놀이·문학 4개 부문 18개 종목에 걸쳐 총 65개팀이 참가했다.

예술제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열띤 경연과 수준 높은 기량을 뽐내며 그동안 쌓았던 실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했다.

또한 심사위원에는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심사의 공정성을 높였다. 특히 대중음악과 댄스부문은 현재 아이돌 가수의 트레이너를 맡고 있는 연예기획사 소속의 심사위원들로 구성해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예술제에 참석한 곽상욱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청소년 여러분이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마음껏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라며 “시에서도 청소년들이 혁신교육을 통한 행복한 교육환경이 조성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오산시청소년종합예술제 종목별 최우수 팀은 오는 9월에 개최되는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오산시 대표로 출전해 오산시 청소년들의 예술적 재능과 문화적 우수성을 널리 전파하게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