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여름을 겨냥한 쿨 힐링 칵테일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쿨 힐링 칵테일은 ‘스미스 비어 리타’ ‘스미스 와인 리타’ 2종이다.

투명한 유리잔에 신선한 과즙과 아이스 크러쉬가 더해져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칵테일로 각각 맥주와 와인 병이 잔에 거꾸로 박혀있어 한 잔의 칵테일로 여름 밤의 더위를 날리기 충분하다.

▲ (사진제공=블랙스미스)

‘스미스 비어 리타’는 맥주(Beer)와 마가리타(Margarita)의 합성어로 상큼한 레몬과 싱그러운 라임 과즙이 들어간 아이스 크러쉬에 청량한 맛이 매력적인 코로나 맥주와 어우러져 발랄함이 눈에 띄는 칵테일이다.

흔히 멕시코에서 즐겨 마시는 방식으로 최근에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데낄라를 베이스로 하는 마가리타에 맥시코 대표 맥주 코로나를 더한 이색 칵테일로 커다란 잔에 코로나 맥주병을 그대로 꽂아 넣고 빨대로 마시다 보면 코로나가 천천히 흘러나와 색다른 맛을 낸다.

칵테일의 주 재료인 레몬과 라임은 비타민C 뿐만 아니라 비타민A, B, 레티놀, 베타카로틴 등을 함유하고 있어 여름철 날씨로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를 탱탱하게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맥주에 함유된 낮은 도수의 알코올과 미네랄은 여름날 갈증해소와 소화기능 촉진에 탁월한 기능을 한다.

‘스미스 와인 리타’는 블루베리 과즙을 넣은 아이스 크러쉬에 달콤하고 상쾌한 스파클링 와인과 장미향이 더해진 로맨틱한 쿨 칵테일로 주목 받고 있다. 세계 10대 수퍼푸드로 꼽히는 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아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항노화 기능과 시력 개선 작용을 한다. 뿐만 아니라, 블루베리와 와인에는 강한 항산화 작용을 가지고 있는 폴리페놀이 풍부하여 각종 심혈관계 질환과 암을 예방하는 효과를 노릴 수 있다.

‘스미스 와인 리타’에서 느낄 수 있는 향긋한 장미향은 인체의 도파민 분비를 늘려서 만족감과 행복감을 높여주는 작용을 하여 더운 여름 기분전환에 제격이다.

또한 블랙스미스에서는 쿨 힐링 칵테일 출시와 함께 차별화된 레시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랙스미스 2013 힐링메뉴 ’쿨 힐링 세트’도 선보인다. 때이른 무더운 날씨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되찾아줄 힐링 메뉴들로 구성된 ‘쿨 힐링 세트(2인, 4인)’는 정상가보다 약 15% 저렴한 가격으로 특별 제공된다.

2인 쿨 힐링 세트는 커피 또는 소다 2잔, 힐링 메뉴 3종(크랜베리 피자, 머쉬룸 치킨 올리오, 갈비 스테이크 리조또)이 제공된다. 4인 쿨 힐링 세트에는 커피 또는 소다 4잔, 힐링 메뉴 3종(크랜베리 피자, 머쉬룸 치킨 올리오, 갈비 스테이크 리조또), 안심스테이크와 새우볶음밥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한편 블랙스미스는 쿨 힐링 칵테일 런칭을 기념하여 7월 31일까지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쿨 힐링 칵테일과 세트 메뉴를 결제한 영수증 내 응모번호를 블랙스미스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올 여름을 책임질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것.

당첨자는 8월 13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1등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신나는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비발디파크 무료 숙박권(주중 스위트)과 오션월드 워터파크 무료이용권(4매)이 주어지며, 2등 50명에게는 오션월드 워터파크 무료이용권(2매)이 주어진다. 3등 100명에게는 여름 필수품인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SS13 신상품(크록스 레트로 메리 제인, 크록스 레트로 슬링백 플랫, 크록스 레트로 클로그)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