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전문기업 ㈜스타리치어드바이져(김광열 대표)가 3P자기경영연구소(강규형 대표)와 출판 및 교육 사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강규형 대표는 시간관리, 성과관리, 지식관리를 위한 프로세스 혁신도구인 ‘3P 바인더’를 제시한 ‘꿈을 이루어주는 기적의 노트’의 저자이자 1년에 2만 명을 상대로 셀프리더십, 자기경영, 자기주도학습, 독서 경영컨설팅을 강의하는 명강사다.

스타리치어드바이져 측은 이번 제휴를 통해 기존에 출간된 ‘성공을 바인딩하라’ 개정판을 시작으로 초등학생을 위한 3P 바인더를 스타리치북스에서 출간할 예정이다.

또한 벤처협회 CEO들과 직원을 위한 세미나 교육 사업, 우리나라 미래를 위한 독서포럼 등 3P 바인더를 활용한 다양한 교육 사업을 펼쳐 새로운 교육과 독서의 문화 정착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스타리치어드바이져 김광열 대표는 “강규형 강사의 3P 바인더 교육 프로그램은 꿈을 이루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라며 “세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해외 수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강규형 강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에게 변화를 통해 성공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인생의 성공 여부는 시간관리가 핵심이며, 다양한 성공사례를 통해 3P 바인더의 놀라운 자기 혁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