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지연 기자] 일동후디스가 지난 1일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에서 열린 보건복지부 주관 ‘기업과 함께하는 마더하세요 캠페인’ MOU 기업 협약식에 참여해 지난해에 이어 건강한 출산·육아 문화 조성 의지를 다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참여 기업에 대한 감사패 전달, 각 기업의 참여 의지를 모은 블록 쌓기, 마더하세요 캠페인의 주역인 ‘100인의 아빠단’ 발대식,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마더하세요 캠페인’은 출산·양육 친화적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자는 의미로 보건복지부가 진행하고 있는 저출산 극복 캠페인이다. 지난해부터 ‘기업과 함께하는 마더하세요 캠페인’을 통해 기업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으며, 올해는 일동후디스를 비롯해 매일유업, 보령 메디앙스, 아가방앤컴퍼니, 아벤트 코리아, 롯데백화점, NHN 등 총 11개 기업이 뜻을 함께한다.

일동후디스는 영·유아식품 기업으로서 작년부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협약 내용에 따라 직원 대상 출산·양육 정책 안내, 출산장려캠페인 추진을 위한 출산장려기금 출연 등에 힘쓰고 있다.

또, 소비자들의 영·유아식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자녀 가구를 대상으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셋째 자녀 이상 회원에게는 분유제품 25%, 이유식 및 기타 제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둘째 자녀 이상 회원에게는 분유제품 12.5%, 이유식 및 기타 제품 20% 할인 판매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