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거제오픈, 개인ㆍ법인 콘도 ‘전액환급형’ 출시
대명리조트 거제오픈, 개인ㆍ법인 콘도 ‘전액환급형’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가 활동량 증가로 국내 리조트 수요와 공급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각 리조트에서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차별화된 전략을 내놓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일시불 가입 시 약 10% 할인혜택과 신규회원 특별혜택이 적용된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노블리안형 등 3개의 특별상품을 내놨다.

연간 30박씩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 회원권의 분양가격이 개인 기명 2220만 원, 법인 무기명 2560만 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은 개인 기명 3160만 원, 법인 무기명 3640만 원이다.

이 상품은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취득 이전을 하는 회원제 분양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회원가입 시 신규 특별혜택으로 각종 부대시설 및 객실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법인업체와 개인사업가, 개인도 무기명 회원권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직원 복지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또 계약과 동시에 대명리조트의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앤 리조트, 엠블호텔 여수, 킨텍스호텔 일산 등 전국 13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이 콘도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며, 모든 회원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문의 02-2037-84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