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결혼준비를 위해 웨딩 전문지식을 갖춘 웨딩업체를 찾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웨딩홀, 웨딩드레스, 웨딩촬영, 예단 및 예물까지 결혼준비에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고 비용도 만만치 않아 웨딩업체 선정 시 저렴한 곳을 최우선으로 하는 예비부부들이 많다.

웨딩업체 선정 시 결혼식 직전에 추가 비용은 없는지, 추가 서비스가 결혼 준비를 하는 데 필요한 것인지 등을 잘 살펴봐야 한다.

오띠모웨딩은 이런 경제적 부담감을 덜 수 있고 나만의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어 예비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웨딩전문가와의 1:1 상담 후 예비부부의 기호와 신부의 체형에 맞게 맞춤 제작해주고 있어 체형이 큰 경우에도 걱정이 없다.

웨딩경력 34년의 웨딩드레스 디자이너가 직접 드레스를 제작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예비부부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김 라파엘 원장은 웨딩토털패키지 가격의 거품을 빼 200만 원대에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맞춤제작을 할 수 없을 때는 웨딩드레스를 대여하는데, 김 원장이 직접 제작한 것이고 7번 이상 대여하지 않기 때문에 예비신부들은 흔치 않은 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김라파엘 원장은 “오띠모웨딩은 패턴, 재단, 봉제까지 직접 관여해 웨딩드레스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오띠모웨딩에서는 결혼정보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인터넷 카페를 통해 결혼준비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웨딩토탈 상담 고객에 한해 무료 예식장 추천도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