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혜 어학기+이보영 화상영어’ 결합상품 등장

▲ 위버스마인드-에듀박스 제휴… ESPT 정복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 위버스마인드)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최근 국가공인 영어말하기 시험 ‘ESPT’가 공공기관 및 초등영어교사 인증시험으로 부상하고 있다. 하지만 응시자를 위한 학습자료가 부족한 실정이어서 이에 따른 교육상품이 필요해진 시점이다.

이에 교육컨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교육기업 에듀박스와 제휴를 맺고 일명 ‘이인혜 어학기’로 알려진 영어단어 학습기 ‘뇌새김 워드스케치 플러스’와 ‘이보영 화상영어’의 결합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뇌새김 워드스케치 플러스’는 단어의 뜻을 묘사한 그림으로 암기력을 강화한 3세대 어학 학습기며, ‘이보영 화상영어’는 인터넷을 이용해 원어민과 1:1로 영어회화 수업을 받는 영어교육컨텐츠다.

위버스마인드는 이번 결합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구매 특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초중고 성인 누구나 전화상담(1644-0105)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는 ‘뇌새김 워드스케치 플러스’와 ‘이보영 화상영어’ 3개월 결합상품 구매 시 총 27만 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 내역으로는 ▲이보영 화상영어 기본 3개월에 1개월 추가(16만 9천원 상당) ▲화상캠+헤드셋으로 구성된 화상장비와 전자도서관 1주일 체험권(3만 5천원 상당) ▲ESPT 정기시험 응시권 증정(5만 5천원 상당) ▲뇌새김 워드스케치 슬림 세트(뇌새김 워드스케치 케이스+파우치+스킨) 등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