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직장의 의미가 사라지면서 직장인에게 끊임없는 자기계발이 요구되고 있다. 최근 단순 외국어와 OA스킬 등의 자기계발이 아닌 실전 업무에 바로 활용 가능한 온라인 MBA가 주목받고 있다.

휴넷 온라인 MBA는 정통 MBA 과정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넷 MBA는 5개월에 걸쳐 ‘전략경영’ ‘인사조직’ ‘회계&재무’ ‘마케팅’ ‘실전! 경영의 이해’ 등 경영학의 필수 과정을 학습한다.

하버드, 와튼, 시카고 부스, 스탠퍼드 등 해외 및 국내 최상위 MBA 스쿨과 동일 수준의 커리큘럼이 제공되며, 최신 경영기법과 경영학 트렌드를 분석해 변화하는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도 최고의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공부하는 ‘스마트러닝’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휴넷M러닝’ 어플을 이용하면 온라인 학습의 보조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가 모바일을 통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오프라인 활동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월 1회 골드 명사 특강과 신년의 밤, 동문산행 등 다양한 동문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운영해 수강생들에게 인맥을 늘리는 기회로 삼게 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휴넷 온라인 MBA는 수료생 3만 명을 돌파해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온라인 MBA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휴넷 MBA는 오는 31일까지 ‘휴넷 MBA Online(56기)’ ‘휴넷 전략 MBA(30기)’ ‘휴넷 마케팅 MBA(37기)’ 과정을 모집 중이다. 환급과정은 2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