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리틀천재는 수수께끼 그림책 ‘게스 시리즈’의 서평을 온라인에 올리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영유아 전문 브랜드 ‘디북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게스 시리즈’는 18~36개월 아이를 위해 재미있는 수수께끼 놀이를 제공함으로써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그림책이다.

‘게스 시리즈’는 아이가 수수께끼의 오감 힌트를 듣고 정답을 생각하는 과정을 통해 사고력과 어휘력을 키워주며, 엄마와 아이가 이야기를 주고받는 형식으로 구성돼 있어 아이가 보다 능동적으로 표현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게스 시리즈’ 교재 서평을 리틀천재 홈페이지(http://little.chunjae.co.kr)및 온라인 서점, 블로그에 올리고 리틀천재 이벤트 페이지에 서평을 남긴 곳의 URL을 남기면, 참여하신 분 중 좋은 서평을 남기신 분들께 상품을 증정한다.

상품은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1명), 한샘 애니 키즈 테이블&체어(1명), 배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교환권(3명), 리틀천재 적립금 3000원(5명) 등이다.

천재교육 학습도서부 오세경 차장은 “수수께끼 그림책 ‘게스 시리즈’를 읽고 직접 느낀 소감을 공유하여 학부모들의 교재 선택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교재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게스 시리즈’ 후기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0일 리틀천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문의) 1577-0218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