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강은영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통업계에서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이 돌아가는 100% 당첨 실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내추럴 엘라스틱 슈즈 브랜드 로얄엘라스틱(www.royalelastics.co.kr)은 이달 31일까지 로얄엘라스틱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기프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얄엘라스틱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기프트 권을 증정하는 본 행사는 5만원 단위마다 연속식으로 기프트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금액에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국내 수입 예정인 한정판 고급 백팩 등 실용적인 실속 선물들이 증정된다.

 

영국 프리미엄 헤드폰 ‘페라리 바이 로직3’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헤드폰·이어폰 구매 고객에게 페라리의 대표적 모델 페라리 ‘엔초’, ‘458 이탈리아’를 축소한 RC카(무선 조종 자동차) 또는 미국 프리미엄 만년필 브랜드 쉐퍼사의 고급 페라리 쉐퍼 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페라리 바이 로직3 카페(http://cafe.naver.com/ferraribylogic3)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까페베네는 올 여름 카페베네의 대표 메뉴인 빙수 레이디 3종 모두를 즐기는 고객에게 100% 당첨 SNS 이벤트를 제공한다.

5월 한 달 간, 카페베네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febene)에 망고, 요거베리굿, 쿠키앤크림 빙수 3종 모두를 먹는 모습이나 자신의 특별한 애장품을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고객에게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선택된 1명에세 옵티머스 G프로를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