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건설은 경남의 새로운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진주혁신도시 A-13 블록에 위치한 ‘한림 풀에버아파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전 세대 남향배치인 한림 풀에버아파트는 67㎡ A/B, 84㎡ A/B 총 1421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남강이 보이는 자연조망을 고려한 개방형ㆍ탑상형 단지설계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채광과 조망권을 극대화하고자 4-Bay 설계를 채택해 거실과 침실을 전면 배치했다.

단지 중앙부에는 초록잔디밭과 중앙광장을 설치하고,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휴식공간과 어린이 놀이터, 피트니스 및 골프연습장 등도 마련된다.

인근에 초ㆍ중ㆍ고교가 있어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단지와 인접한 남강 및 영천강의 수변공원을 비롯해 다양한 도심지 테마근린공원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남해고속도로, 문산IC, 진주IC, KTX 진주역, 사천공항이 인접해 편리한 교통여건도 갖추고 있다.

한림건설 관계자는 “11개 공공기관 이전이 본격화되면 이전기관 종사자의 이주 수요가 늘어나 진주혁신도시뿐만 아니라 인근 단지들까지도 수혜를 입을 것”이라며 “혁신도시 분양은 전국청약이 가능하다는 점과 4.1 부동산 정책의 양도소득세 감면 수혜를 받고 있다는 점에서 실수요자 및 투자수요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진주혁신도시 한림 풀에버 견본주택은 진주종합운동장 맞은편에 있으며 5월 중 오픈 예정이다. 한림 풀에버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인터넷 검색창에 ‘한림 풀에버’를 검색하거나, 전화(055-753-1500)로 문의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