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 10% 할인혜택과 신규회원 특별혜택이 적용된 패밀리형과 스위트, 노블리안형 등 3개의 특별상품을 내놨다.

연간 30박씩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 회원권의 분양가격은 개인 기명 2100만 원, 법인 무기명 2430만 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은 개인 기명 2980만 원, 법인 무기명 3460만 원이다.

이 상품은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회원가입 시 신규 특별혜택으로 각종 부대시설 및 객실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법인업체와 개인사업가, 개인도 무기명 회원권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직원 복지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계약과 동시에 대명리조트의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앤 리조트, 델피노 골프앤 리조트 양평ㆍ단양ㆍ경주ㆍ제주ㆍ변산, 엠블호텔 여수, 킨텍스호텔 일산 등 전국 13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이 콘도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관리하며, 모든 회원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분양 카탈로그를 배송해 주며, 전화(02-2037-8496)로 법인상담 및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