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7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대우건설 하남 푸르지오 시티의 분양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하남 푸르지오 시티가 건설되는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풍산택지지구는 국내 최대 규모 복합쇼핑몰이 될 유니온스퀘어뿐 아니라 삼성엔지니어링 신사옥 및 아파트형 공장인 하남 아이데코와 같은 지역 개발 호재 및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탁월한 교통 조건도 하남 푸르지오 시티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지난 3월 하남~강동~천호 노선의 간선 급행버스(BRT)가 개통 돼 강남권 접근성이 향상됐으며 서울~춘천간 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는 미사IC나 올림픽대로를 이용할 수 있다. 또 5호선 연장 구간으로 하남선을 새롭게 반영함에 따라 오는 2018년에는 풍산지구~하남 검단산까지의 노선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근에는 중앙공원과 인공호수, 생태공원, 문화예술회관, 종합운동장, 시립도서관, 미사리 조정 경기장은 물론이고 대형 마트와 초중고교가 도보권 내에 위치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7월 개장을 앞두고 현재 어린이 물놀이 공원도 공사중이다.

하남 푸르지오 시티는 지상 5층~지상 10층 규모, 전용 면적 26~59㎡ 452실로 구성되며 소음이나 사생활 침해를 미연에 방지하여 보안시설을 강화했다.

거기다 외부 통합 실외기실과 빌트인 가전을 채택하여 주거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현재 계약금 10%, 중도금 40% 무이자 조건으로 분양 중이며 견본 주택은 하남시 덕풍동 744-1번지 205호다. (문의: 1588-5501)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