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밀하게 위대하게’ 쇼케이스 통해 쌀화환, 라면화환 기부(사진제공: 사회적기업 나눔스토어)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지난 4월 30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출연하는 김수현의 팬카페 ‘김수현닷컴’ 회원들이 스타미 라면화환 1200개, 박기웅의 일본 팬카페 ‘no-9’ 회원들이 스타미 쌀화환 200kg을 보내와 응원을 대신했다.

쌀화환에는 ‘누나들이 밀어주는거 알랑가 몰라’ ‘누나들이 2천만명 땡겨줄게’ ‘내래 흥행의 전설이 되가써‘ ‘일본에서 넘치는 사랑을 담아 ☆ 은밀하게 위대하게 ☆ 대박 기원!’ 등의 센스 있는 리본문구로 영화의 성공을 기원했다.

팬들이 보낸 스타미 라면화환 1200개와 쌀화환 200kg은 결식아동 2900여 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쇼케이스가 끝난 후 배우들이 지정하는 기부처로 전달돼 어려운 이웃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동네 바보(김수현 분), 록커 지망생(박기웅 분), 고등학생(이현우 분)으로 위장해 남한에 숨어든 북한 최정예 스파이 3인방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6월 5일 개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