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ㆍ2인 가구의 증가로 오피스텔과 아파트의 장점만으로 구성된 도시형생활주택이 주목받고 있다.

㈜승윤종합건설이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999-2일대에 분양하는 ‘노블리안시티’는 수인선 월곶역이 도보거리인 역세권에 있으면서도 저렴한 분양가로 소액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노블리안시티는 총 195세대 지하 3층 지상 15층으로 구성되며, 분양면적은 1ㆍ2인 가구에 특화된 35~40㎡로 세대별 풀옵션이 제공된다. 특히 기존 원룸형 내부에 설치돼있던 보일러와 실외기실은 복도 쪽으로 설치해 공간과 소음문제를 해소한 것이 특징이다.

월곶역 노블리안시티는 지난해 6월 개통된 수인선 월곶역과 월곶의 주요 상업시설이 활성화돼 있는 곳에 위치해 역세권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주변의 교통이나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곳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임대 수요자 또한 풍부한 곳으로 평가받는다.

분양관계자는 “단지 주변에는 남동공단, 시화공단, 반월공단이 있으며, 수인선 월곶역 대단위 공원조성과 아래쪽으로 시흥군자배곧신도시 개발로 프리미엄 형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며 “소액투자자들이 큰 부담 없이 투자가 가능하며 소액투자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 발코니 무료확장, 중도금 무이자 융자로 진행 중이며 취득세, 재산세 면제 등의 세금혜택과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문의: 031-435-1215)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