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카페베네는 중국 시장 진출 1년 만에 매장 관리 직원인 ‘Store Manager’를 공개 모집한다.

지난해 4월 중국에 진출한 카페베네는 유럽풍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음료와 사이드 메뉴 등을 선보이며 중국시장에 한국의 커피문화를 빠르게 전파하고 있다.

이와 함께 2013년 중국 내 300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인 카페베네는 중국 지역에 한국 카페베네의 맛과 문화를 알릴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한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을 통해 선발된 인원은 카페베네 중국 매장에서 운영 및 관리, 서비스 전반의 총괄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카페베네만의 장점과 브랜드 특성을 중국 현지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입혀나가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4년제 학사 이상의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프랜차이즈업계 매장 관리 등의 관련 경력이 있으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접수는 오는 5월 1일부터 14일까지 카페베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5월 20일 오후 5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종 합격자는 국내에서 교육 과정을 이수한 후 올 하반기에 중국으로 출국하게 된다. 해외 매장 매니저에게는 현지 매장에서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주거공간 제공과 함께 담당 매장의 수익에 따라 별도의 인센티브가 지급되며 우수직원에게는 본사의 창업자금을 지원을 받아 중국 매장을 공동으로 운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