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 비치.

내 마음대로 디자인한다! 웹투어(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가 허니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지역의 저렴하고 편안한 실속 허니문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웹투어 허니문 상품은 대부분 1인당 100만 원 내외의 비용으로 저렴하면서도 품격 있는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먼저 일본 북해도로 떠나는 ‘홋카이도 삿포로-노보리베츠 타키모토칸 온천호텔 자유4일’ 상품은 3박 4일 일정에 89만 9천 원부터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노보리베츠 타키모토칸 온천호텔을 이용, 7가지 종류의 순수 천연온천과 함께 저녁식사로 객실 내에서  일본전통요리인 가이세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남국의 낭만을 더하는 필리핀 세부로 떠나는 4박 5일 허니문도 95만 원부터 즐길 수 있다. 특급 리조트호텔과 해양스포츠, 커플 맛사지, 아일랜드 호핑투어 등 매일매일 꽉 찬 일정이 모두 포함돼 있다.

또한 하와이 신혼여행으로는 와이키키 해변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 프린세스 카욜라니호텔과 대한항공을 이용한 자유일정의 허니문 ‘내 마음대로 하와이 오하우 6일’(98만 원)을 비롯해 100만 원 대 초반의 자유여행 허니문 상품들도 준비돼 있다.

최근 인기 허니문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유럽으로 출발하는 허니문 가격도 저렴하다. ‘동유럽의 유혹 프라하, 비엔나 7일’ 상품은 중세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프라하와 파리 못지않은 카페문화가 발달한 예술의 도시 비엔나를 여행한다.

모두 4성급 호텔과 프라하-비엔나 현지 이동 열차티켓 포함 154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런던-파리 7일 일정의 허니문도 같은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역시 4성급 허니문 호텔, 루브르 박물관과 파리 시내 워킹 가이드투어, 세느강 유람선, 런던-파리 항공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