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GS샵이 최고 품질의 울 의류를 선보이기 위해 유통업계 최초로 호주에 ‘GS샵 전용 양모목장’을 운영한다.

GS샵은 지난 23일 호주 위제스퍼에서 호주양모협회 본사와 ‘쏘울 전용 목장 운영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쏘울’은 GS샵이 호주양모협회와 손잡고 작년 10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울 전문 브랜드로 김서룡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클래식한 남녀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GS샵은 호주양모협회에서 추천한 ‘아텔링턴 양모농장’에서 생산된 양모를 독점 공급받아 ‘쏘울’의 원사로 사용하게 된다.

‘GS샵 쏘울 전용 목장’으로 지정된 아텔링턴 양모농장은 호주 위제스퍼 청정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메리노울 중에서도 최상급인 ‘엑스트라 파인 메리노울’을 생산하는 우수 목장이다.

이로써 GS샵은 최첨단 목장 관리 시스템과 엄격한 품질 관리 하에 생산된 최상급 호주산 메리노울을 안정적으로 공급받아 ‘쏘울’의 품질은 더욱 높이고 가격은 더욱 합리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한편 호주 ‘GS샵 쏘울 전용 목장’에서 생산된 양모는 110년 전통의 이탈리아 대표 섬유회사인 톨레뇨社에서 ‘라나가또 원사’로 제작돼 ‘쏘울’의 원사로 사용된다.

샤넬, 루이뷔통, 아르마니, 프라다, 버버리, 돌체앤가바나, 랄프로렌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에 납품되는 ‘라나가또 원사’는 최고의 컬러에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광택이 특징이다.

‘쏘울 전용 목장 프로그램’을 통해 생산된 남녀 울 의류는 오는 F/W 시즌부터 GS샵 TV, 인터넷, 모바일 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