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으로 공부한 학급, 추첨 통해 경품 증정

▲ (사진제공: 천재교육)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중학교 학급 간 선의의 학습경쟁을 유발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천재교육은 중등 인터넷 강의 사이트 ‘아이셀파(www.isherpa.co.kr)’에서 시험 대비 무료 애플리케이션 ‘셀파맨의 시험멘붕탈출’로 가장 많이 공부한 학급을 선정, 선물을 증정하는 ‘중딩 스쿨배틀 전국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파맨의 시험멘붕탈출’에는 시험대비 핵심 내용 요약집인 ‘비법 노트’와 개념 퀴즈 문제인 ‘비법 암기’로 구성돼 있다.

이번 ‘중딩 스쿨배틀 전국대회’ 이벤트는 ‘셀파맨의 시험멘붕탈출’ 애플리케이션에서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다. 배틀 페이지로 입장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출석체크 및 친구초대 등으로 개인 점수를 쌓은 후 학급별 참여 학생 점수를 합산해 점수가 제일 높은 반이 최종 우승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3일이다. 상위 랭크반 중 추첨 방식으로 총 24개 학급(약 75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학급 중 1개 반을 추첨해 반 전체에 뮤지컬 ‘김종욱 찾기’ 관람권을 증정하고, 1등 우승 학급에게는 반 전체 학생에게 아웃백 도시락을 배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천재교육 아이셀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577-1083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