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웹진+블로그' 통합 리뉴얼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효성이 기존 기업 블로그와 웹진을 통합한 효성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을 새 단장했다.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효성은 웹진과 블로그로 나뉘어졌던 온라인 채널을 하나로 통합해 보다 빠르고 원활하게 네티즌에게 다가간다고 19일 밝혔다. 통합 블로그의 주소는 ‘blog.hyosung.com’이다. 

‘마이프렌드 효성’의 구성은 이렇다. 효성의 제품과 사업, 임직원 소식을 볼 수 있고, 직장인에게 도움이 될 만한 문화 및 생활 정보도 알려준다. ‘신바람 나는 일터 만들기(GWP, Great Work Place)’ 코너는 효성의 살아있는 기업 문화를 생생하게 소개한다. UI도 방문자들이 이용하기 쉽도록 개선하고, 메뉴와 코너도 개편했다.

‘마이프렌드 효성’은 매월 두 번 발행을 통해 내부 임직원과 외부 고객의 소통을 기존보다 늘렸다.

효성 관계자는 “효성 블로그는 웹진과 통합함으로 더욱 친근해졌다”며 “효성에 대한 소식과 궁금증을 가장 먼저 듣고 해소할 수 있는 곳으로서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효성은 리뉴얼을 맞아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를 열고 오는 23일까지 기업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를 찾아 축하 댓글을 쓰면, 추첨을 통해 커피 머신, 뮤지컬 티켓,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효성은 지난해 ‘한국블로그산업협회’에서 기업 블로그 그룹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B2B 기업 중 활발하게 소통하는 기업 블로그로 인정받았다.

▲ 효성 블로그 ‘마이프렌드 효성’을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페이지 모습. (사진제공: 효성)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