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개인ㆍ법인 콘도 ‘전액환급형’ 특별 분양
대명리조트, 개인ㆍ법인 콘도 ‘전액환급형’ 특별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가 활동량이 증가로 국내 리조트 수요와 공급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리조트에서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차별화된 전략을 내놓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일시불 가입 시 약 10% 할인혜택과 신규 회원 특별혜택이 적용된 패밀리형ㆍ스위트형ㆍ노블리안형 등 3개의 특별상품을 내놨다.

연간 30박씩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 회원권의 분양가격이 개인기명은 2100만 원, 법인 무기명은 2430만 원이다.

이 상품은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으로 법적재산권을 보장받으며, 회원가입 시 신규 특별혜택으로 각종 부대시설 및 객실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법인업체는 무기명 회원권으로 구입이 가능해 직원 복지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며 계약과 동시에 대명리조트의 비발디파크, 쏠 비치 호텔&리조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양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 등 전국 11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이 콘도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며, 모든 회원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분양 카탈로그를 배송해 주며, 전화(02-555-5898)로 법인상담 및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