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플렉스, 기업이 원하는 이상적인 교통ㆍ행정ㆍ물류 중심지 ‘천안풍세산업단지’
유토플렉스, 기업이 원하는 이상적인 교통ㆍ행정ㆍ물류 중심지 ‘천안풍세산업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양시장에서 소비자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선택 기준의 하나로 ‘교통’ 즉 주요지역으로 접근성이 손꼽힌다.

특히 산업단지는 주요지역으로 접근성, 자금지원과 세제혜택, 주위에 입주한 기업과 환경 등 모든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흔치 않기 때문에 이전을 계획 중인 기업이라면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천안풍세일반산업단지 유토플렉스는 공급면적 82만 5762㎡이며 공급가 86만 원(원/3.3㎡), 분양률 80%를 넘어서고 있다.

이 산업단지의 장점은 천안~논산고속도로(남천안IC), 43번 국도 연장, KTX 천안아산역, 평택항, 청주공항 등 사통팔달 교통의 주요 경로에 있어 어디든 2시간 이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시간절약 및 물류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개통 예정인 천안~논산고속도로 가송IC가 완공되면 주요 지역으로 접근성이 더욱 용이해 산업단지로서의 미래가치가 한층 더 높아진다.

또한 반경 10㎞ 내에 삼성전자, ㈜만도, 현대자동차 등이 위치해 산업정보 교류 및 상호 연관된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입주하는 기업은 정부보조금 등 다양한 자금금융지원과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업종은 제조업(화학제품, 1차 금속, 금속가공제품, 기계와 장비, 자동차 및 트레일러), 전자부품ㆍ컴퓨터ㆍ영상ㆍ음향통신, 의료ㆍ정밀ㆍ광학기기 및 시계업종이며 추후 주거시설용지 및 지원시설용지도 분양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psutoplex.co.kr) 및 전화(041-563-2657)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